예멘군 사우디 공항의 ‘중요한 군사 목표물’ 타격하였다고 발표

예멘군들 사우디아라비아의 아브하 공항은 타격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0/27 [13:38]

예멘군 사우디 공항의 ‘중요한 군사 목표물’ 타격하였다고 발표

예멘군들 사우디아라비아의 아브하 공항은 타격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0/27 [13:38]

예멘군 사우디 공항의 중요한 군사 목표물타격하였다고 발표

 

예멘군들이 또 다시 사우디아라비아 영토 안에 있는 공항의 중요한 군사 시설들을 무인기로 타격하였다.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10월 26일 자에서 안사룰라 군들은 사우디아라비아 공항 내에 있는 중요한 군사 목표물을 타격하했다고 발표하였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안사룰라 운동은 월요일 무인기로 사우디아라비아의 아브하 공항은 타격하였다고 발표하였으며, 이는 사우디 목표물에 대하여 유사한 작전을 수행한 지 3일째 만에 이루어진 것이다.

 

마스다르는 안사룰라와 동맹을 맺고 있는 예멘 군의 성명서에 따르면: "예멘 공군은 오늘 아침에 아브하 국제공항에 대해 공격 작전을 수행하였다."라며 "공항 내에 있는 중요한 군사 시설들"을 정확히 명중시켰다."라고 주장하였다.라고 하여 예멘군들이 무인기를 이용하여 사우디 공항 내에 있는 군사 시설들 정확하게 타격한 사실을 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대변인은 이 작전은 "침략을 통한 범죄와 우리 인민들에 대한 지속적인 포위(봉쇄) 공격에 대한 대응" 차원에서 이루어졌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오전에 사우디가 주도하는 아랍 연합군들은 사우디아라비아를 향한 안사룰라 군이 발사한 폭발물을 적재한 무인기를 예멘 영공에서 격추하여 파괴하였다고 발표하였다.

 

하지만 사우디가 이끄는 연합군들은 예멘군들이 미사일이나 무인기를 통한 사우디 시설들에 대한 공격에 대해 항상 미사일이나 무인기들을 요격 내지는 격추하였다고 발표를 하였다. 하지만 후일 밝혀진 바에 따르면 해당 공격으로 사우디아라비아의 주요 시설들이 타격을 받았다.

 

마지막으로 마스다르는 일요일에 안사룰라 운동은 킹 할리드 공항과 아브하 공항에 대한 두 차례의 대규모적인 공격을 하였다고 발표하였는데 이는 이번 달 들어서 처음으로 이 목표물들을 타격한 것이 된다.”라고 하여 이번 달 들어서 예멘군들이 두 번씩이나 사우디 공항을 타격한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안사룰라 군들은 사우디아라비아 공항 내에 있는 중요한 군사 목표물을 타격하했다고 발표하였다.

 

편집국 20201026

 

▲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10월 26일 자에서 “안사룰라 군들은 사우디아라비아 공항 내에 있는 ‘중요한 군사 목표물’을 타격하했다고 발표하였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 이용섭 기자

 

베이루트, 레바논 (오후 245) 안사룰라 운동은 월요일 무인기로 사우디아라비아의 아브한 공항은 타격하였다고 발표하였으며, 이는 사우디 목표물에 대하여 유사한 작전을 수행한 지 3일째 만에 이루어진 것이다.

 

안사룰라와 동맹을 맺고 있는 예멘 군의 성명서에 따르면: "예멘 공군은 오늘 아침에 아브하 국제공항에 대해 공격 작전을 수행하였다."라며 "공항 내에 있는 중요한 군사 시설들"을 정확히 명중시켰다."라고 주장하였다.

 

대변인은 이 작전은 "침략을 통한 범죄와 우리 인민들에 대한 지속적인 포위(봉쇄) 공격에 대한 대응" 차원에서 이루어졌다고 덧붙였다.

 

이날 오전에 사우디가 주도하는 아랍연합군들은 사우디아라비아를 향한 안사룰라 군이 발사한 폭발물을 적재한 무인기를 예멘 영공에서 격추하여 파괴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일요일에 안사룰라 운동은 킹 할리드 공항과 아브하 공항에 대한 두 차례의 대규모적인 공격을 하였다고 발표하였는데 이는 이번 달 들어서 처음으로 이 목표물들을 타격한 것이 된다.

 

 

----- 원문 전문 -----

 

Ansarallah forces announce new attack on ‘important military target’ at Saudi airport

 

By News Desk -2020-10-26

 

▲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10월 26일 자에서 “안사룰라 군들은 사우디아라비아 공항 내에 있는 ‘중요한 군사 목표물’을 타격하했다고 발표하였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이용섭 기자

 

BEIRUT, LEBANON (2:45 P.M.) The Ansarallah Movement announced that it had targeted the Saudi Abha airport with a drone on Monday, and that was in the third day of carrying out similar operations against Saudi targets.

 

According to a statement from the Ansarallah-aligned Yemeni Armed Forces:“The air force managed to carry out an attack operation on the Abha International Airport this morning,” claiming that their forces hit “an important military target inside the airport.”

 

The spokesman added that this operation comes “in response to the crimes of aggression and its continued siege on our people.”

 

Earlier in the day, the Arab coalition in Yemen announced that its forces had intercepted and destroyed in Yemeni airspace an explosive drone launched by the Ansarallah forces toward Saudi Arabia.

 

On Sunday, the Ansarallah Movement announced two big attacks on the King Khaled Airport and Abha Airport, marking the first time this month that they targeted these sites.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340036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