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폭격으로 뛰르끼예 지원 무장대 대규모 손실

러시아 폭격으로 뛰르끼예 지원 무장대원 100명 이상 사망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0/27 [13:35]

러시아 폭격으로 뛰르끼예 지원 무장대 대규모 손실

러시아 폭격으로 뛰르끼예 지원 무장대원 100명 이상 사망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0/27 [13:35]

러시아 폭격으로 뛰르끼예 지원 무장대 대규모 손실

 

러시아의 항공우주군은 수리아 이들리브 외곽 북부 지역에 둥지를 틀고 있는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무장집단인 페이라끄 알-샴의 훈련소와 본부를 집중적으로 타격하였다. 그 공격으로 무장대원들 약 200여 명이 살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1026일 자에서 러시아의 공격은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무장대에 대규모적인 손실을 가져왔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러시아 항공우주군들은 월요일에 이들리브 주()의 북부 지역을 강력하게 폭격하였다. 월요일 오전에 진행된 러시아의 폭격은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무장 집단인 페이라끄 알-샴의 훈련소와 본부를 타격하였다. 페이라끄 알-샴의 훈련소는 뛰르끼예 국경 근처 이들리브의 외곽 북부에 위치한 살낀 외곽에 있다.

 

마스다르는 수리아 북부 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러시아의 공격으로 훈련소가 파괴되고 많은 무장집단들에게 커다란 손실을 가져왔다. 소식통은 러시아 항공우주군의 공격으로 페이라끄 알-샴 무장대원들 200명이 살상을 당하였다고 말했다.”라고 하여 러시아의 폭격으로 무장 테러집단의 무장대원들이 200명 이상 사살을 당하였으며 대규모의 손실을 가져온 사실을 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수리아 야당 활동가들은 페이라끄 알-샴의 대원들 속에서 큰 손실을 당당하였으며 일부는 1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나왔다고 보고하였다.

 

마스다르는 러시아 항공우주군의 이번 공격은 20159월 말 수리아 전쟁에 참가한 후 이들리브 주()에서 가장 치명적인 공격 중의 하나였다.”라고 하여 이번에 수행한 테러집단에 대한 폭격이 2015년 이후 가장 큰 공격 가운데 하나라는 사실을 전하였다.

 

마지막으로 마스다르는 뛰르끼예는 최근 수행한 러시아의 공격에 대해 아직까지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러시아군이 지난주에 두 차례에 걸쳐 무장집단을 타격하였기에 뛰르끼예가 그대로 침묵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라고 하여 뛰르끼예가 아직까지 러시아의 공격에 대해 침묵을 지키고 있지만 결국에는 무장 집단에 대한 공습에 대해 언급을 할 것이라는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러시아의 공격은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무장대에 대규모적인 손실을 가져왔다.

 

편집국 20201026

 

▲ 러시아의 항공우주군은 수리아 이들리브 외곽 북부 지역에 둥지를 틀고 있는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무장집단인 페이라끄 알-샴의 훈련소와 본부를 집중적으로 타격하였다. 그 공격으로 무장대원들 약 200여 명이 살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 이용섭 기자

 

베이루트, 레바논 (오후 745) 러시아 항공우주군들은 월요일에 이들리브 주()의 북부 지역을 강력하게 폭격하였다.

 

월요일 오전에 진행된 러시아의 폭격은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무장 집단인 페이라끄 알-샴의 훈련소와 본부를 타격하였다.

 

페이라끄 알-샴의 훈련소는 뛰르끼예 국경 근처 이들리브의 외곽 북부에 위치한 살낀 외곽에 있다.

 

수리아 북부 한 현지 소식통에 따르면 러시아의 공격으로 훈련소가 파괴되고 많은 무장집단들에게 커다란 손실을 가져왔다.

 

소식통은 러시아 항공우주군의 공격으로 페이라끄 알-샴 무장대원들 200명이 살상을 당하였다고 말했다.

 

수리아 야당 활동가들은 페이라끄 알-샴의 대원들 속에서 큰 손실을 당당하였으며 일부는 100명 이상의 사망자가 나왔다고 보고하였다.

 

러시아 항공우주군의 이번 공격은 20159월 말 수리아 전쟁에 참가한 후 이들리브 주에서 가장 치명적인 공격 중의 하나였다.

 

ㅁ뛰르끼예는 최근 수행한 러시아의 공격에 대해 아직까지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그러나 러시아 군이 지난 주에 두 차례에 걸쳐 무장집단을 타격하였기에 뛰르끼예가 그대로 침묵할 가능성은 거의 없다.

 

 

----- 원문 전문 -----

 

Russian attack causes massive losses within ranks of Turkish-backed forces

 

By News Desk -2020-10-26

 

▲ 러시아의 항공우주군은 수리아 이들리브 외곽 북부 지역에 둥지를 틀고 있는 뛰르끼예가 지원하는 무장집단인 페이라끄 알-샴의 훈련소와 본부를 집중적으로 타격하였다. 그 공격으로 무장대원들 약 200여 명이 살상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용섭 기자

 

BEIRUT, LEBANON (7:45 P.M.) The Russian Aerospace Forces carried out a devastating attack over the northern region of the Idlib Governorate on Monday.

 

The Russian attack, which was carried out during the morning hours on Monday, targeted the training camp and headquarters of Faylaq Al-Sham, a militant group backed by Turkey.

 

The Faylaq Al-Sham training camp was located in the Salqin countryside, which is located in the northern countryside of Idlib near the Turkish border.

 

According to a field source in northern Syria, the Russian attack resulted in the destruction of the training camp and the loss of a large number of militants.

 

The source said that the Russian Aerospace Forces’ attack caused an estimated 200 dead and wounded within the ranks of Faylaq Al-Sham.

 

Syrian opposition activists have also reported heavy losses in the ranks of Faylaq Al-Sham, with some putting the death toll over 100.

 

This attack by the Russian Aerospace Forces was arguably one of the deadliest attacks they have launched over the Idlib Governorate since they entered the Syrian conflict in late September 2015.

 

Turkey has yet to comment on this latest Russian attack; however, it is highly unlikely that they will be silent after the Russian forces targeted the militants on two separate occasions in the last week.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345787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