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라엘제 자폭 무인기 이란 북서부에 추락

아제르바이잔 군의 이스라엘제 자폭 무인기 이란 북서부 지역에 추락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10/21 [13:56]

이스라엘제 자폭 무인기 이란 북서부에 추락

아제르바이잔 군의 이스라엘제 자폭 무인기 이란 북서부 지역에 추락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10/21 [13:56]

이스라엘제 자폭 무인기 이란 북서부에 추락

 

아제르바이잔이 이스라엘에서 구입하여 운영하는 이스라엘 항공우주산업(Israel Aerospace Industries - IAI)에서 만든 이스라엘제 IAI 하롭 자폭 무인기 한 대가 이란 북서부 지역에 추락하였다.

 

이스라엘제 무인기가 이란 북서부에 추락한 것은 격추가 되어서인지 아니면 자체적 결함으로 추락을 한 것인지는 자세히 밝혀지지 않았다.

 

이에 대해 레바논의 알 마스다르는 10우러 21(오늘) 자에서 이스라엘제 자살 무인기 이란 북서부에 추락: 동영상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의하면 외국의 무인기 한 대가 이웃 국가인 아제르바이잔에서 이란 영토로 진입을 한 후 화요일에 이란 북서부에서 추락하였다.

 

마스다르는 무인기에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 무인기는 이스라엘 항공우주산업(Israel Aerospace Industries - IAI)에서 만든 이스라엘제 IAI 하롭 무인기이다.”라고 하여 추락한 무인기가 이스라엘제임을 전하였다.

 

마스다르는 이스라엘이 만든 무인기가 이란 영토에서 격추가 되었거나 스스로 추락을 하였는 지의 여부는 분명하지 않다.: 그러나 이번에 발생한 사건은 외국의 무인기가 이슬람 공화국에 진입한 것이 4일 만에 두 번째이다.”라고 하여 이스라엘제 무인기가 자체결함 또는 격추되어 추락하였는지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지만 이번 사건은 4일 만에 두 번째로 일어난 사건이라는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마스다르는 이란은 그 무인기가 어느 나라의 소속인지를 밝히지 않았지만 그들은 아제르바이잔 군대의 일부로 보는데 그것은 이 지역에서 이스라엘산 무인기를 구입을 한 유일한 군대이기 때문이다.”라고 하여 이란은 해당 무인기가 어느 나라 것인지는 밝히지 않았지만 해당 지역의 나라들 가운데 이스라엘제 무인기를 구매한 나라는 아제르바이잔이 유일하기에 아제르바이잔 소속임을 보도하였다.

 

마지막으로 마스다르는 아제르바이잔은 이미 이스라엘이 만든 가미가제 무인기를 여러 차례 이용하여 까라바흐 지역의 아르메니아 군을 공격하였지만 아제르바이잔이 이란 영공을 비행하게 한 것은 (그 목적이)분명하지 않다.”라고 하여 이스라엘제 가미가제(자살) 무인기을 이용항 아제르바이잔은 아르메니아 군을 공격해왔지만 왜 그 무인기가 이란의 영공을 비행하였지 그 목적은 분명하지 않다고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이스라엘제 자살 무인기 이란 북서부에 추락: 동영상

 

편집국 20201021

 

▲ 아제르바이잔이 이스라엘에서 구입하여 운영하는 이스라엘 항공우주산업(Israel Aerospace Industries - IAI)에서 만든 이스라엘제 IAI 하롭 자폭 무인기 한 대가 이란 북서부 지역에 추락하였다.  © 이용섭 기자

 

베이루트, 레바논 (오전 120) 외국의 무인기 한 대가 이웃 국가인 아제르바이잔에서 이란 영토로 진입을 한 후 화요일에 이란 북서부에서 추락하였다.

 

무인기에서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이 무인기는 이스라엘 항공우주산업(Israel Aerospace Industries - IAI)에서 만든 이스라엘제 IAI 하롭 무인기이다.

 

▲ 격추된 이스라엘제 무인기에 대한 트윗   © 이용섭 기자


https://twitter.com/Zinvor/status/1318594514525868032?s=20:
트윗 관련 동영상

 

이스라엘이 만든 무인기가 이란 영토에서 격추가 되었거나 스스로 추락을 하였는 지의 여부는 분명하지 않다.: 그러나 이번에 발생한 사건은 외국의 무인기가 이슬람 공화국에 진입한 것은 4일 만에 두 번째이다.

 

이란은 그 무인기가 어느 나라의 소속인지를 밝히지 않았지만 그들은 아제르바이잔 군대의 일부로 보는데 그것은 이 지역에서 이스라엘산 무인기를 구입한 유일한 군대이기 때문이다.

 

아제르바이잔은 이미 이스라엘이 만든 가미가제 무인기를 여러 차례 이용하여 까라바흐 지역의 아르메니아 군을 공격하였지만 아제르바이잔이 이란 영공을 비행하게 한 것은 (그 목적이)분명하지 않다.

 

 

----- 원문 전문 -----

 

Israeli-made suicide drone crashes inside northwest Iran: video

 

By News Desk -2020-10-21

 

사진(이스라엘제 무인기)

BEIRUT, LEBANON (1:20 A.M.) A foreign drone crashed inside northwestern Iran on Tuesday after it penetrated into their territory from neighboring Azerbaijan.

 

Based on the footage released of the unmanned aerial vehicle (UAV), the aircraft was an Israeli-made IAI Harop drone, which is made by the Israel Aerospace Industries (IAI).

 

▲ 격추된 이스라엘제 무인기에 대한 트윗     ©이용섭 기자

 

https://twitter.com/Zinvor/status/1318594514525868032?s=20: 트윗 관련 동영상

 

It is not clear whether or not the Israeli-made drone was shot down or crashed on its own in Iranian territory; however, this latest incident marks the second time in the last four days that a foreign unmanned aerial vehicle has entered the Islamic Republic’s airspace.

 

While Iran has not said who these drones belong to, it is assumed that they are part of the Azerbaijani Armed Forces, as they are the only military in the region that purchase these Israeli-made aircraft.

 

 

Azerbaijan has already used these Israeli-made kamikaze drones on multiple occasions to target the Armenian forces in the Karabakh region, but it is not clear why Azerbaijan would fly them over Iranian airspace.

  • 도배방지 이미지

당창건 75돐 김정은위원장 연설문 전문
1/7
광고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4345181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