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은 예멘 파괴와 예멘인들의 죽음의 중심에 있다

서방나라들과 미국이 예민인들의 죽음과 파괴의 중심에 있다

이용섭 기자 | 기사입력 2020/09/28 [14:51]

미국은 예멘 파괴와 예멘인들의 죽음의 중심에 있다

서방나라들과 미국이 예민인들의 죽음과 파괴의 중심에 있다

이용섭 기자 | 입력 : 2020/09/28 [14:51]

미국은 예멘 파괴와 예멘인들의 죽음의 중심에 있다

 

예멘 안사룰라 혁명위원회의 의장인 알-후티는 예멘에서 벌어지는 민간인 학살과 파괴의 중심에는 미국이 있다며 미국을 비난하였다.

 

이에 대해 이란의 파르스통신은 927일 자에서 예멘의 안사룰라: 미국은 예멘에서 파괴와 죽음의 근원의 중심이다.”라는 제목으로 관련 사실을 보도하였다.

 

보도에 따르면 예멘 안사룰라의 혁명위원회의 최고 의장인 알리 알-후티는 미국과 서방 나라들이 예멘에서의 파괴와 죽음을 가져오고 있다고 비난하였다.

 

파르스통신은 예멘에 대해 간섭하는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영국, 아랍에미레이트와 그 동맹국들은 예멘 인민들에 대한 파괴과 죽음의 근원이다.”라고 알-후티가 말했다.라고 하여 예멘 내정에 개입하고 있는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영국, 아랍에미레이트와 그 동맹국들이 예멘 인민들을 죽이고 예멘을 파괴하는 데 그 주역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이어서 알-후티는 유엔은 침략 국가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사나아 있는 국가를 구원하기 위한 정부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고 있는 반면에 (침략)국가들이 만들어낸 모든 제안들은 받아들였다고 덧붙였다.

 

파르스통신은 마리브의 부족들과 협력하여 마리브를 탈환(원문-해방)하겠다는 의지를 (예멘-후티)군과 대중위원회는 강조하면서 알-후티는 바리브 부족들이 명예롭고 그들의 근본적인 입장이 에멘을 방어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라고 하여 예멘군과 인민(대중)위원회는 마리브의 부족들과 협력하여 마리브를 완전히 탈환하겠다고 의지를 밝힌 사실을 전하였다.

 

파르스통신은 사우디아라비아와 여러 지역의 동맹국들은 하디 정부를 복귀시키려는 목적으로 20153월 예멘 전쟁을 시작하였다.”라고 하여 예멘 전쟁의 목적과 시작 시점에 대해 전하였다.

 

미국에 기반을 둔 비영리 분쟁연구 기관인 <무력 분쟁 위치 및 사건 자료 계획(Armed Conflict Location and Event Data Project - ACLED)>는 지난 5년 동안 전쟁으로 10만 명이 넘는 예멘 인민들의 목숨을 앗아갔다.

 

마지막으로 군의 지원을 받는 안사룰라 운동은 침략자들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도록 막아내면서 사우디가 이끄는 동맹에 맞서 예멘을 방어해왔다.”라고 하여 후티 안사룰라군(예멘 군)들이 적들로부터 예멘을 방어해오고 있다는 사실을 전하였다.

 

 

----- 번역문 전문 -----

 

2020927, 122. 일요일

 

예멘의 안사룰라: 미국은 예멘에서 파괴와 죽음의 근원의 중심이다.

 

▲ 예멘 안사룰라 혁명위원회의 의장인 알-후티는 예멘에서 벌어지는 민간인 학살과 파괴의 중심에는 미국이 있다며 미국을 비난하였다.  © 이용섭 기자

 

테헤란 파르스통신(FNA)- 예멘 안사룰라의 혁명위원회의 최고 의장인 알리 알-후티는 미국과 서방 나라들이 예멘에서의 파괴와 죽음을 가져오고 있다고 비난하였다.

 

 

예멘에 대해 간섭하는 미국, 사우디아라비아, 영국, 아랍에미레이트와 그 동맹국들은 예멘 인민들에 대한 파괴과 죽음의 근원이다.”라고 알-후티가 말했다.

 

그는 유엔은 침략 국가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사나아 있는 국가를 구원하기 위한 정부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고 있는 반면에 (침략)국가들이 만들어낸 모든 제안들은 받아들였다고 덧붙였다.

 

마리브의 부족들과 협력하여 마리브를 탈환(원문-해방)하겠다는 의지를 (예멘-후티)군과 대중위원회는 강조하면서 알-후티는 바리브 부족들이 명예롭고 그들의 근본적인 입장이 에멘을 방어하는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사우디아라비아와 여러 지역의 동맹국들은 하디 정부를 복귀시키려는 목적으로 20153월 예멘 전쟁을 시작하였다.

 

미국에 기반을 둔 비영리 분쟁연구 기관인 <무력 분쟁 위치 및 사건 자료 계획(Armed Conflict Location and Event Data Project - ACLED)>는 지난 5년 동안 전쟁으로 10만 명이 넘는 예멘 인민들의 목숨을 앗아갔다.

 

군의 지원을 받는 안사룰라 운동은 침략자들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도록 막아내면서 사우디가 이끄는 동맹에 맞서 예멘을 방어해왔다.

 

 

----- 원문 전문 -----

 

Sun Sep 27, 2020 12:2

 

Yemen's Ansarullah: US Meddling Cause of Destruction, Killing in Yemen

 

▲ 예멘 안사룰라 혁명위원회의 의장인 알-후티는 예멘에서 벌어지는 민간인 학살과 파괴의 중심에는 미국이 있다며 미국을 비난하였다.     ©이용섭 기자

 

TEHRAN (FNA)- Chairman of Yemeni Ansarullah's Supreme Revolutionary Committee Mohammed Ali al-Houthi blasted the US and the West for bringing about death and destruction in Yemen.

 

 

"The intervention of the United States, Saudi Arabia, the UK, the United Arab Emirates and allied countries in an invasion against Yemen is the cause of killings, destruction on the people of this country," al-Houthi said.

 

He added that the United Nations, in order to satisfy the aggressor countries, accepts all the proposals that these countries make while they do not accept any proposal made by the National Salvation Government in Sanaa.

 

While stressing the determination of the army and popular committees to liberate Ma'rib in cooperation with Ma'rib tribes, al-Houthi said that the Marib tribes are honorable and they know that their natural stance is to defend Yemen.

 

Saudi Arabia and a number of its regional allies launched the war on Yemen in March 2015, with the goal of bringing Hadi’s government back to power.

 

The US-based Armed Conflict Location and Event Data Project (ACLED), a nonprofit conflict-research organization, estimates that the war has claimed more than 100,000 lives for more than the past five years.

 

The Ansarullah Movement, backed by the armed forces, has been defending Yemen against the Saudi-led alliance, preventing the aggressors from fulfilling their objectives.

  • 도배방지 이미지

위대한 승리자들의 위훈은 영원불멸할것이다 김정은 위원장 연설
1/5
광고
민족 국제 많이 본 기사
Subquery returns more than 1 row
select uid,name,title,section,section_k,count+(select read_count from news_report where news_report.news_uid = ins_news.uid) as count from ins_news where (section='sc15' and wdate > 1601196537 ) and onoff='1' order by count DESC,uid DESC LIMIT 50